'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일산 전산세무회계 국비교육 훈련성과 A등급 획득 > 뉴스기사 | 웹진_더조은컴퓨터학원 일산 취업정보(국비지원)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일산 전산세무회계 국비교육 훈련성과 A등급 획득 > 뉴스기사

본문 바로가기

뉴스기사

NOTICE

고양시/파주시 No.1

게시판 리스트 옵션

갤러리 카테고리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일산 전산세무회계 국비교육 훈련성과 A등급 획득

등록일
2019-08-02
최고관리자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238695 


2019년 초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일산캠퍼스는 직업능력심사평가원에서 실시한 3차 훈련성과평가에서 실업자국비지원 전산세무회계분야 최고등급인 A등급을 획득했다고 전했다.
 

훈련이수자평가는 직업훈련기관에서 진행하는 훈련과정에 대해 훈련생선발, 평가계획 및 실행과 결과 관리 등 다양한 평가기준을 바탕으로 계획대로 훈련이 운영이 잘 되고 있는지, 훈련생의 성과만족도 등을 평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에서 얼마나 제대로 된 훈련을 진행하고 있고 훈련생들에게 정확한 교육이 진행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일산캠퍼스는 이번 평가결과를 바탕으로 고양시/김포시/파주시 국비지원 내일배움카드 훈련기관 중 최고 수준의 세무회계분야 교육기관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체계화된 훈련생선발 시스템과 기초실무 활용을 통한 업무 향상 및 실무능력향상 배양과 시험일정에 맞춘 강의일정으로 자격증 취득률 또한 최근 약 90%이상을 달성하고 있다.

또한 구직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훈련 중 전문 직업상담사가 1:1 맞춤 상담을 통해 이력서/자소서 컨설팅과 희망지역/분야로의 취업을 지원하여, 최고 수준의 취업률 달성을 위해 노력 중이라고 전했다.

우수한 시설과 서비스 및 실무경험이 풍부한 강사진의 강의로 한국세무사회자격시험인 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전산세무1급 케이랩자격증, 한국공인회계사회 자격시험인 FAT, TAT 더존자격증과 재경관리사 과정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마련해 세무회계전문 교육기관임을 증명하고 있다.

이 외에도 우수한 취업률을 바탕으로 건축인테리어분야(오토캐드AUTOCAD, 스케치업, 맥스3DMAX,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는 실업자 국비지원 대상자들에게 자비부담금을 낮춰주는 자비부담금 우대기관으로 선정되어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2018년 훈련성과평가에서 A등급을 획득한 광고편집디자인(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포트폴리오)과정, 최다 훈련생 배출 및 많은 수강 후기를 자랑하는 웹디자인/웹퍼블리셔(HTML, CSS, JAVASCRIPT, JQUERY) 과정은 철저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100% 취업 달성이라는 목표로 진행되고 있다.

이어 영상편집(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 2018년 하반기 100% 수준의 취업률을 달성한 자바프로그래밍 취업교육과정, 쇼핑몰 솔루션 기업인 고도몰 제휴협력을 바탕으로 운영중인 쇼핑몰제작과정(고도몰, 카페24, 상세페이지제작, 오픈마켓디자인, 네이버스마트스토어) 기초실무 및 자격증 취득이 동시에 가능한사무자동화OA(ITQ한글파워포인트엑셀, 컴퓨터활용능력2급, 컴퓨터활용능력1급)등 다양한 실업자 내일배움카드/취업성공패키지, 근로자 내일배움카드(근로자카드) 국비지원 교육과정을 운영 중이라고 한다.

더조은컴퓨터학원 일산캠퍼스는 3호선 정발산역에 위치해 덕양구, 일산서구, 일산동구, 파주시, 김포시에서도 접근이 용이하다는 이점과 교육훈련 중 원두커피와 다과지원, 무료주차지원으로 일산컴퓨학원을 찾는 훈련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에 컴퓨터학원으로서 주목받고 있다.

실업자, 재직자 국비지원 훈련기관으로 매월 모든 과정이 수시/선착순모집 진행중에 있으며, 현재 여름방학특강 교육훈련 최대 50%할인 및 동영상강의 무료지원, 1+1이벤트, 선착순 접수 할인 및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훈련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교육 접수와 궁금한 점은 전화/방문 및 포털사이트에서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일산] 또는 [더조은컴퓨터학원일산]으로 검색하면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NOTICE

고양시/파주시 No.1

검색


031)902-1777

평일 : 09:30 - 22:00 / 토요일 : 10:00 - 16: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 대표 : 김민석/김병화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75번길 38-10 우림로데오스위트 201호
  • 메일 : tjoeunis@naver.com
  • 사업자등록번호 : 224-95-07416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6-고양일산동0806호
  • 학원운영등록번호 : 제4995호
Copyright © THEJOEUN ACADEMY All rights reserved.